2021. 4. 16. 17:05

조루수술방법 방법별 차이가 있다면?

 



수술의 효과가 눈에 보이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당사자 입장에서 굉장히 큰 차이가 있을 것 입니다. 수술효과가 눈에 보인다면 의학적 지식이 깊지 않더라도 눈으로 직접 수술결과를 확인하면서 혹시나 불만족스러운 점이 있다면 이를 이야기 하는 데에도 보다 더 수월하겠으나,

결과에 눈에 보이지 않는다면 불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 부터가 쉽지 않을 뿐더러 의료진을 설득해 내야 하는 과정 자체가 상상만으로도 어렵겠다는 생각에 수술을 망설이게 될 수 있습니다.

 


조루수술 역시 후자에 속한다 볼 수 있는데, 수술의 결과가 생각만큼 원활하지 않더라도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기가 쉽지 않고, 특히나 성기능과 밀접한 수술이다보니 사전에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 병원의 제도적으로 어떠한 보장이나 확신을 받을 수 있길 바라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남성전용병원이자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연구를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는 트루맨은 이러한 남성분들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고 공감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수술"이라는 명목하에 의료서비스를 시행하는 것이 아니라 수술 역시도 당사자와 협의하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하고 있으며,

일부 방법에 대해서는 병원에서 제도적인 차원으로 안전장치를 마련해 두었기에 항목별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 할 트루맨이 보유한 3가지 조루수술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위치조루수술

트루맨의 시그니쳐라 할 수 있는 조루수술로, 자체 개발하여 특허청에 상표등록까지 완료되어 오직 트루맨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는 수술방법 입니다. 귀두의 감각을 둔감화하여 성관계 시간 연장을 유도하는 수술 입니다.

 


이 수술의 가장 큰 특징을 꼽으라면 귀두 감각을 둔감화하는 과정 입니다. 단순하게 배부신경을 절단한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신경기능의 둔화가 가능하지만 스위치조루수술은 배부신경을 절단하지 않고도 귀두 감각둔화를 유도해 낼 수 있는 조루수술방법 입니다.

 

 


이로써, 다양한 부작용의 발생확률을 현저히 줄일 수 있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환자가 원하는 시기에 둔감화 했던 감각을 복원할 수도 있기에 추후 필요이상으로 둔감화된 감각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는 다양한 부작용에 대해 대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안정적인 조루수술방법이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위치조루수술을 선택하신 분들의 경우 타병원 수술후 재수술 사례가 아니라면 수술효과 책임제로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술후 감각둔화의 정도가 약하거나 증상이 재발한다면 무료재수술이 가능하오니 안심하시고 수술에 임할 수 있을 것이라 조언합니다.

 

 

https://blog.naver.com/bastonera/221694322184

 

소대차단술 조루수술 종류 입니다.

소대차단술 조루수술 종류 입니다. 조루증상으로 인해 병원에 내원하신다면 증상에 대해 진단을 받고 적절...

blog.naver.com


2. 소대차단술

소대차단술은 소대가 발달하여 당기고 예민한 증상으로 인해 조루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제안할 수 있는 조루수술방법이며, 구체적인 수술의 원리와 결과를 상단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성기확대를 통한 조루수술

조루수술방법들의 의학적인 원리는 감각을 둔감화 하여 성관계 시간을 연장하는데 있기에 대부분의 조루수술은 신경기능을 직접적으로 조작하여 둔감화 하는 방법들이지만 성기확대를 통해 조루수술은 감각을 직접 조작한다기보다 성기를 확대재료로 감싸는 방법으로 피부표면의 신경만을 둔감화하는 방법이기에 감각 둔감의 정도가 비교적 낮다고 본원은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루증상이 심하지 않으며 확대효과를 얻길 원하는 남성분들께 권해드리는 방법이며, 조루치료효과보다는 확대효과에 더 큰 비중을 둔 조루수술방법임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단순히 조루수술방법은 고려해야 할 것이 많기에 단순비교보다는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심층적인 비교와 내게 맞춤형 수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내원하시어 내게 알맞는 방법을 같이 선택해 줄 수 있는 여건 역시도 병원선택에 주요 조건이 될 수 있겠습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