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11. 16:35

조루비뇨기과 컨디션문제가 아니라면

 

 

 

유독 비뇨기과 내원 자체를 망설이고 어색해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기능에 대해서 자신이 없는 남성들 역시도 낯선 환경 때문인지 비뇨기과에 내원하는 것 보다는 인터넷 상에서 출처가 불분명한 게시글이나 성인용품에 더 의지를 하는 경우도 더러 있기까지 합니다.

 

 

 

특히 증상이 흔한 조루라면 더욱 조루비뇨기과에 내원하는 것보다는 인터넷에 의존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의 경우 결국 본질적인 개선이 되기 위해서는 의학적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 점을 안내해 드립니다.

 

 

 

 

조루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고 복합적인데, 그 중 매우 간헐적인 조루증상을 겪고 있다면 사실 어떤 조치를 취하거나 치료를 받기보다는 스스로 최근 컨디션을 점검해보고 금주, 과로를 경계한다면 자연스러운 회복이 가능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가끔 나타나는 증상이 아닌, 관계시 마다 본인이 원하지 않을 때 사정하는 경우가 더 많다면 되도록 조루비뇨기과에 내원하여 명확한 원인에 따른 치료방법을 처방받기를 권장하며, 이러한 경우 가장 많은 빈도에 속하는 원인이 바로 귀두 및 성기의 과민함으로 인한 조기사정 입니다.

 

 

 

 

이러한 경우 조루비뇨기과에서 시행하는 과민함을 둔감화 시켜줄 수 있는 수술로써 사정시간을 연장해 볼 수 있겠는데 중요한 것은 모든 비뇨기과에서 조루수술을 같은 방법으로 시행하는것이 아니므로, 안정적인 감각둔화를 이끌어 줄 수 있는 곳으로 내원해야 한다는 점을 우선순위로 삼기 바랍니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안정적인 감각둔화란, 감각둔화시 발생할 수도 있는 다양한 부작용의 발생가능성을 낮추고 되도록 영구적으로 수술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어야 할 것이며, 추후 발생할 수도 있는 갖가지 변수에 대응책을 세우고 있는 곳을 이야기 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조루비뇨기과를 내원하는 것 자체도 낯선 비의료인 입장에서 수술방법의 타당함과 안정적인 대응책까지 판단하기란 여간 쉽지 않을 것 입니다. 그러나 의료서비스라고 해서 거창하게 포장할 것 없이, 본인이 생각하는 상식선에서 안정적인 장치를 갖추었다고 판단된다면 믿고 의지해도 좋을 것 입니다.

 

 

 

 

본원의 스위치조루수술은 기존의 수술방법들의 아쉬운 점들을 보완하여 트루맨의 의료진이 개발한 조루수술방법 입니다. 기존 수술방법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진 방법이기에 안정적인 효과와 효율적인 감각둔화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을텐데요,

 

간략하게 수술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자면, 귀두로 이어지는 감각신경을 절단하지 않고도 감각신경의 단면적을 좁히는 방법으로 오로지 신경의 기능만 저하시켜 귀두의 감각을 둔감화 하는 수술 입니다.

 

 

 

 

자체 연구결과에 따르면 감각둔화에 따를 수 있는 신경통 발생 가능성 및 조루재발률 역시도 매우 낮추었고, 무엇보다 신경복원이 가능하여 지루 및 발기부전에 대한 대비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조루비뇨기과에서의 첫수술을 트루맨으로 선택하여 스위치조루수술을 제공받은 분들에 한하여 증상이 재발했을 경우 혹은 귀두감각둔화가 덜 이뤄졌다 판단되는 경우 무료 재수술 까지도 약속드릴 수 있는 수술효과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정도 비교라면 의학적 지식이 많지 않은 비의료인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비교했을 때에도, 안정적인 수술이 가능한 조루비뇨기과에 대한 판단이 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안정적인 귀두감각둔화, 수술 후에도 병원에서 제공하는 안전장치등을 눈여겨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