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9. 17:19

조루수술가격 저마다 다른이유?

 

 

성기능으로 인한 문제를 개선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일단 내가 개선이 필요한 상태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조차 쉽지 않고 게다가 그 방법 역시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만족할만한 개선결과를 내기란 쉽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러던 차에 병원에서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에 대해 알게되고 몇군데 병원을 비교해본 결과 저마다 제시하는 조루수술가격이 다르다는점을 알게되었을 수 있는데요, 왜 병원마다 가격에 차이가 있는것인지 기왕이면 저렴한 곳에 하는것이? 무조건 비싼비용을 제시하는곳에 가는것이? 무엇이 좋을지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병원마다 안내해 드리는 조루수술가격이 다른 이유는 일단 수술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본원에도 조루수술을 문의 및 의뢰하는 환자분들께 네가지 선택지를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 각각의 방법마다 다른 비용을 제시해 드리고 있는 것 역시 방법이 다르기에 수술시간 등의 차이가 발생하고, 비용차이로 직결됩니다.

 

 

 

그렇다면 각각의 조루수술방법 가운데 안정적인 수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고 높은 효율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수술을 무엇일지 궁금하실 텐데요, 일단 경우에 따라 제안드릴 수 있는 방법은 제각각 입니다.

 

일단 공통적으로 조루수술을 제안받을 정도라면 귀두 감각이 과민하여 조기사정하는 경우라고 진단되었다고 예상해 볼 수 있겠는데요, 과민한 정도에 따라 제안드릴 수 있는 방법이 나뉘어 질 수 있겠습니다.

 

 

감각이 그리 과민하지 않다면, 성기확대수술을 통해 조루치료 방법을 권장합니다. 성기의 전체적인 감각둔화 뿐만 아니라 외형적인 성기 크기 증가의 부수적인 효과까지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수술방법으로 선택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자체연구 결과 감각둔화의 효과가 비교적 높지 않기에 감각이 과민한 분이거나, 빠른 사정하는 분이라면 수술의 효과를 크게 보지 못할 수 있고 별다른 효과가 없다면 조루수술가격 역시도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많아 의료진과의 상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큰 폭의 감각둔화가 필요한 상태라면 신경기능을 직접적으로 조작하여 수술하는 수술 방법을 권장드리며, 본원의 경우 스위치조루수술이 바로 그 대표적인 예 입니다.

 

 

 

트루맨의 스위치조루수술은 트루맨의 시그니쳐 조루수술 이라 할 수 있을정도로, 많은 사례를 보유한 자체적으로 연구하여 개발해낸 수술법 입니다. 귀두 감각신경을 절단하지 않고도 신경기능만을 둔감시킬 수 있기에 매우 다양한 이점을 보유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수술 후에도 자잘한 신경통 발생 가능성이 낮고, 조루 반대 증상이 부작용으로 나타난다해도 신경복원이 가능하기에 큰 걱정없이 증상을 개선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더 이점에 대해 안내해 드리자면,

 

 

트루맨에서 신경보존형 조루수술이 처음 받은 조루수술이라면 조루재발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해도 추가 조루수술가격 지불 없이 재수술을 약속드리고 있는 효과 책임제를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루수술에 있어 증상 재발은 환자입장에서 불안할 수 있는 증상임을 이해하고 있기에,

 

이러한 불안감을 제거함과 동시에 본원의 수술 방법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수술효과책임제를 제안드릴 수 있을음 안내해 드립니다.

 

 

 

단, 타 병원에서 조루수술가격을 지불하고 본원의 스위치조루수술을 받은 경우라면 수술효과책임제 보장 대상이 아니므로, 한번의 선택에 조금 더 신중함을 기하시기를 조언드립니다.

 

 

남자로써 성기능으로 인해 병원에 오는 발걸음이 얼마나 무거웠을지에 대해 이해합니다. 그러므로 되도록이면 한번의 조루수술가격 지불로 원하는 안정감과 자신감을 얻기 바랍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