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17. 16:44

남성성기능 당신의 고민은?

 

남성성기능 어쩌면 조금은 억울한 단어일 수 있습니다. 유독 여성보다 남성에게만 이러한 기능도 기대되는 것 같고, 이를 충족하지 못한다면 본능적인 부분에 있어 수치스러움을 겪기도하며, 나의 노력으로 바꿀 수 있을까라는 의심까지 들게된다면 파생되는 다양한 걱정거리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게될 것 입니다.

하지만 너무 큰 걱정은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고 증상을 초기에 치료한다면 보다 간단한 해결이 가능한 경우가 많기에 덮어두고 혼자 전전긍긍하는 시간에 병원에 내원하시어 해결방법을 모색해 본다면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본원에는 다양한 남성성기능 관련 개선을 위한 해결책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미 앞서 많은 치료를 통해 다양한 개선사례가 존재하며 증상의 원인과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복수의 증상을 안고있는 남성의 경우도 의료진과 상의하여 환자분의 다양한 여건들을 고려하여 한번의 치료로써, 두가지 이상의 증상개선을 가능한 의료서비스가 제공될 수도 있겠습니다.

보다 더 구체적인 안내를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남성성기능 "조루"

가장 흔하고 많은 분들이 내원해 주시는 성기능문제 중 하나 입니다. 각종 미디어를 통해 증상이 잘 알려진데다, 희화화 되어 있어 이에 해당하시는 남성분들은 더욱 큰 자존심에 상처를 안고있기도 한데요, 일률적인 치료방법 처방이 아닌 원인을 진단하여 그에 맞는 적절한 치료가 시행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수술로써 조루개선이 가능한 경우는 성기 및 귀두의 과민함으로 인해 증상이 나타난 경우인데요, 트루맨은 자체연구를 통해 개발해내여 특허청으로부터 상표권 등록까지 완료된 스위치조루수술을 통해서 2020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전지점 합산 12,200건의 수술을 시행해온 누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론적인 안정감 제공에다 수술효과책임제를 통해 한번 더 수술의 효과를 보장받을 수 있어 의구심을 조금은 덜어놓고 선택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남성성기능 "발기부전"

이제는 반드시 고령의 환자가 아닌 전 연령대에서 헤프닝처럼 발생할 수 있는 증상인데요, 만성으로 발전하기전에 조기에 개선하는 것을 노리는 것이 바람직한 대응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발기부전역시도 원인에 따라 치료방법이 천차만별로 제공되나, 초기 혹은 연령대가 어릴 수록 약물치료가 가능하고 약물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하였거나, 스스로 약물 복용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면 체외충격파치료, 수술치료로써 증상개선을 노려볼 수 있겠습니다. 이는 특히나 심리적인 부분이 증상에 많은 부분을 차지할 수 있으므로 편안한 환경에서의 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남성성기능 "음경성형"

성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보기 어려울 수도 있으나, 성기의 크기 혹은 외형등으로 인해 이성과의 만남에 있어 위축감을 겪는 남성들 역시 꽤나 많은 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성기의 크기 증가

- 휘어진 성기의 교정

- 과거 잘못된 방식의 성기확대(바세린 주입등)의 개선 및 재확대

등의 원하는 성기 역시도 모양을 교정함으로써 스스로 자신감을 얻어 원활한 성관계에 도움을 드릴 수 있기도 합니다.

남성성기능 관련 문제가 있을때, 병원을 찾지 못하는 이유중 하나는 아무래도 의료진에게 증상을 이야기하기가 쑥쓰럽고, 그중 여성의료진이 있다면 그 쑥쓰러움은 배가 될수 있기에 걱정이 앞서기 때문일 것 입니다. 그래서 트루맨은 남성전용병원으로 유지하여, 내원하는 환자 / 간호인력 / 상담 및 집도의사 모두가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은남자로써 진짜 고민되는 것이 무엇인지, 남성성기능 관련 구체적인 고충에 대해 이해하고 있기에 그러한 불편함은 덜어내고 내원하셔도 편안한 내원이 가능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민은 안고있다면 계속 스트레스로 본인을 괴롭힐 수 있으나, 이를 털어놓고 해결책을 찾기 시작한다면 해결책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게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