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24. 15:22

트루맨 강남점 남성고민 해결

 

 

비교적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공간은 여성들을 위한 공간에 비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가령 네일아트, 미용실, 에스테틱 등 반드시 여성들만을 위한 공간이라고 볼 순 없지만 주된 고객타겟이 여성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대다수이기에 남성들이 방문했을때 들게되는 이질감은 쉽게 해소가 되지 않기도 합니다.


 

 

이러한 실정이다보니 남성들은 스스로의 관리나 고민해결을 위해 의뢰하는 것에 대해 낯선 기분을 받게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고민의 폭은 매우 넓은데, 사소한 문제부터 깊게들어가서는 성기능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기도 합니다.

 

많은 고민들 가운데 남들에게 쉽사리 조언을 얻지 못하는 항목들을 꼽자면 체형적인 컴플렉스와 성기능에 대한 장애를 꼽을 수 있는데, 특히나 주변에서 조언을 얻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잘못된 정보도 인터넷상에 워낙 많다보니 자칫 잘못 따라하게 된다면 오히려 악순환이 반복되는 결과를 낳기도 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고민에는 정확한 판단과 명확한 개선방법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곳이 필요하다 할 수 있는데요, 트루맨 강남점은 이러한 고민 해결에 있어 적합한 안내가 가능한 곳이라고 자신있게 소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트루맨 강남점은 남성체형과 남성성기능 관련 전반적인 부분에 치료와 해결책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전용병원 입니다. 든 수술을 포함한 의료서비스는 남성고객만을 위해 준비되어 있으며 그렇기에 상담을 하고 집도를 하는 의사와 간호인력 모두가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취과 전문의만 여성)


 

 

이러한 트루맨 강남점의 환경은 일반적인 다른 병원과 비교 한다면 본인의 고민을 이야기하고 해결책을 강구하기에 수월한 환경임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예를들어 체형적인 고민을 토로한다면 상담과정에서 탈의가 필수적이므로 여성간호인력이 없는 병원 내부는 수월한 치료 과정을 동반해 줄 수 있을 것 입니다.

 

뿐만 아니라 1인 대기실을 제공하는 등 내원한 순간부터는 프라이빗한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 마주하게되는 여성이 없어서 무조건 편하다기보다는 예약제로 운영되는데다가 내원한순간부터 타 환자분들과의 불편한 마주침을 최소화 할 수 있기에 오직 의료진과 본인만의 소통으로 모든 치료를 제공받을 수 있게될 것 입니다.


 

트루맨 강남점 치료항목에 대해 살펴보자면, 크게 남성의 체형과 남성의 성기능 및 비뇨기 관련 진료 및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체형의경우는 지방흡입을 베이스로하여 여유증, 지방흡입술, 복근성형, 유두성형을 하고 있기에 전반적으로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체형적인 고민에 대해 거의 커버가 가능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성기능 및 비뇨기관련 항목들은 조루, 발기부전과 같이 많은 남성분들이 해당하는 성기능장애부터 시작하여 성기확대, 포경, 정관수술 등 그외 남자라면 본능적으로 한번쯤 상상해 봤을 법한 것들을 실현해 줄 수 있는 수술들을 집도함으로써, 자신감을 다시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기도 합니다.


 

 

수술의 효과들은 앞서 경험한 분들의 경험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자필로 작성된 수술후기들이 많이 기재되어 있으므로 이를 통해 수술의 효과들을 검증해 볼 수도 있겠으며, 제공되는 의료서비스를 간접경험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치료의 효과가 외형적으로 드러나는 것들(여유증, 지방흡입, 확대수술 등)은 사진을 통해 어떠한 결과가 만들어 졌는지 확인해 볼 수 있겠습니다.


 

 

트루맨 강남점은 강남역 9번출구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을 활용해서도 내원하기에 수월한 위치에 있으며,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확보하고 있기에 자차를 통해 내원하셔도 무리가 없을 것 이라 안내 드립니다. 고민이 있다면 들러서 해결책을 같이 찾아 보시죠.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