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6. 15:32

서울 남성수술병원 기준이 있나요?

 



일단 남성수술병원 이라하면 조금 생소하게 다가올수도 있습니다만,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남성 내지는 커플 및 부부라면 생소하다기 보다 다양한방법으로 이를 찾고 있을 것 입니다. 그 과정에서 생각보다 우리 주변엔 꽤 많은 남성수술병원이 있다는 것도 인지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실정이다보니 서울 남성수술병원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오히려 너무 많은 선택지 가운데 어떠한 병원을 선택해야 할 것인지 되려 많아서 선택이 어려운 상황에 처하기도 할 것 입니다. 

이런 난처한 상황에 놓인 분들께 오늘 이 게시글이 조금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일단 서울 남성수술병원을 찾는 분들 가운데 지역을 서울을 고집하는 이유를 스스로에게 되물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옛말에 ‘말은 제주로 사람은 서울로 보내라’라는 말 때문에 맹목적으로 서울을 고집하는 경우라면 그다지 권장하지 않겠습니다.

서울에 많은 병원들이 있다보니 서울 남성수술병원 가운데에도 좋은 병원들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본원도 강남 / 명동 / 왕십리 등 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을 만큼 서울에 많은 기반을 두고 있는 병원이나, 무조건 서울이 좋을 것 이라는 생각만으로 서울을 우선하여 병원을 찾고 있다면 그다지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는 없겠습니다.

 

 



이러한 이유가 아닌 본인의 생활반경상 다른 지역보다 서울이 더 내원하기 수월한 경우라면 서울 남성수술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이고, 많은 병원들 가운데 일단 내가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줄 수 있는 곳인지를 우선적으로 살펴야 할 것 입니다.

 

 



내가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줄 수 있는지를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은 명확합니다. 그동안 해당병원에서 이상적인 수술결과를 얼마나 많이 만들어 내었는지를 확인한다면 이는 가장 수월하게 성공확률을 높힐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요. 

물론 서울 남성수술병원들이 시행하는 수술종류는 매우 다양하겠으나, 그중에서도 내가 필요로 하는 수술 결과들을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지를 확인하여 그 중 많은 결과를 보유하고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정석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예를들어 남성수술 가운데, 성기확대 / 바세린제거 / 발기부전 / 포경 등 외형적인 변화를 요구하는 수술의 경우는 수술 전후가 담긴 사진자료를 확인하는 것만 으로도 내가 보기에 수술의 결과가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는지 판단해 볼 수 있으며 이는 실제로 나의 수술결과와 비슷한 형태로 나타날 확률이 증가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조루 / 정관 등과 같은 수술처럼 수술의 결과들이 외형적으로 보이는 것이 아닌 당사자만 알 수 있는 수술이라면 사진자료만으로 수술의 성패를 구분할 수 없을텐데요, 이러한 경우라면 당사자의 소감이 담긴 수술후기로 수술의 결과를 전달받을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다만 인터넷의 익명성이 있기에 단순히 모든 후기를 신뢰하긴 어렵다고 생각되실텐데요, 되도록이면 자필로 작성되었거나, 진료기록부를 후기와 같이 열람할 수 있다면 그 신뢰도를 조금 더 증가하게 될 것 입니다.

 

 



이렇게 서울 남성수술병원을 선택하기 위해서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을 꼽자면 수술후기와 수술변화모습이 담긴 전후사진이라고 조언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 외에도 중요한 것들은 많습니다. 

병원의 인프라 라던지, 담당 의사의 이력, 사후관리 등의 의료서비스 등도 눈여겨 봐야 하겠지만 기준이 너무 다양하다면 선택에 더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 우선순위를 두고 선택하는 것이 추후 현명한 판단과 이어질 확률이 높다는 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수술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100% 완벽하고 성공률을 보유한 수술은 없습니다. 만에하나라는 표현이 꼭 나를 빗나가기만을 바라지면 경우에 따라 내가 될 수도 있기에 수술 뿐만 아니라 수술후 관리까지 수월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는 병원을 선택하시기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 본원이 서울에만 3개의 지점을 두고 운영하는 것 역시도 서울내에서도 여러지역에서 내원하실텐데 조금이라도 수월하게 내원하실 수 있는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수월한 치료가 되는 것이 결과적으로도 높은 완성도와 연결될 수 있는 확률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기에 되도록 보다 더 수월한 접근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병원 선택에 명확한 기준은 반드시 필요합니다.스스로 납득할 수 있는 명확한 기준을 설정하시고 이에 따라 적합한 병원을 찾음으로써 스스로의 자신감을 지킬 수 있기 바랍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