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15. 16:09

남성여유증 수술 진짜 핵심은

 

남성임에도 가슴이 봉긋하게 나오는 증상을 여유증이라고 합니다. 이는 매우 큰 스트레스 이며, 이로인한 스트레스 역시 수술을 결심하게되는 핵심요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남성여유증 수술을 의뢰하기 위한 병원을 찾는과정에서는 가슴의 볼륨감을 개선에만 시선을 집중하다보니 나머지 부분들을 놓치는 경우가 있어서 안타깝기도 합니다.

남성여유증 수술은 단순하게 가슴을 납작하게 하는 수술이 아닙니다. 개인별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생성해내야 하며, 가슴에 자리한 볼륨감이 사라지면서 피부가 처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매끈한 피부결  수술의 절개자국이 흉터로 발전하진 않았는지도 고려해야 하는 수술입니다.

그러므로 남성여유증 수술을 의뢰할 때는 전체적인 남성체형에 대한 이해가 명확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 볼륨감을 제거하는데에 그치는 것이 아닌 각각의 체형이 다른데 그에 맞는 맞춤형 수술이 시행되기에 유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남성체형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고 있는 곳을 선별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일단은 해당 병원의 진료 및 수술 과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여유증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남성체형에 대한 진료 및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면 자연스레 많은 남성환자들을 접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다양한 체형에 대한 이해도와 노하우로 연결될 것 입니다.

구체적인 수술횟수 혹은 경험을 확인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수술 경험이 많은 곳이라면 마케팅적 요소를 위해서 혹은 많은 환자분들께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수술 횟수를 공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본원의 경우는 17,700건 이상의 남성여유증 수술을 시행해온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여유증 수술에는 지방흡입 과정이 필수적이므로 지방흡입 수술력이 곧 여유증 수술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가슴모양을 만들어 내는데에 지방흡입은 매우 밀접한 영향을 끼치므로, 객관적인 지방흡입 수술력을 어필할 수 있는 근거를 가진 병원을 선별해 내는 것 역시도 좋은 결과와 가까워 지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가슴의 크기가 클수록 빠져나가는 지방의 양이 많기 때문에 남성여유증 수술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에도 꼼꼼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부 병원들은 남성여유증 개선에 있어서 수술에 집중하고 사후관리는 마치 환자가 셀프로 해야만 하는 것으로 안내하기도 하지만 본원은 그렇지 않습니다.

일단 본원이 갖는 목표는 환자와 동일하게 성공적인 수술이 아닌, 이상적인 가슴라인 회복이기에 수술 후에도 정기적인 상태점검과 여유증전용 압박복제공 및 고주파 치료 등의 수술의 결과를 한차원 더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관리항목들이 추가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성여유증 수술에 있어 비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을 것 입니다. 병원에서는 단연 비용보다는 결과를 우선적으로 확인할 것을 당부드리지만, 환자입장에서는 혈실적인 문제이기에 마냥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마음을 이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적용을 받을 수 있는 케이스 라면 그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일정부분 털어낼 수 있으므로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조금더 폭넓은 병원선택이 가능하기에 일단은 진단을 받아볼 것을 권장합니다.

여름에 가벼운 흰티도 입지 못하고, 어디서든 상의를 탈의해야 하는 곳이라면 꺼리는 마음이 부터 들었다면, 이제 다시는 그러한 행동에 제약이 걸리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는 남성여유증 수술의 결과를 얻기 바랍니다. 볼륨감 제거는 물론,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되찾아 줄 수 있는 곳으로 내원하세요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