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8. 16:43

남성지방흡입 각자의 고민은 다르니까

 

 

love my self라는 표현을 어느순간부터 매우 흔히 접하는 표현처럼 느끼고 있습니다. 무한경쟁사회를 살고있는 현대인들에게 남들과 비교하여 본인을 혹사시키고 궁지로 몰지말고 스스로를 사랑하여 자존감을 낮추지 말라는 표현으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매우 좋은 표현이고 필자역시도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기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으나 이러한 것과 자기자신을 개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줄 아는 것 모두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스스로를 아무리 사랑한다 한들 개선하고 싶은 외형적인 컴플렉스는 존재할 수 있고 이는 자기위안을 하는 것보다 개선을 하는 것이 스스로를 사랑하기에 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몇년전부터 남성들의 이런 체형적인 관심을 꽤나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기도 합니다. 화장품가게에도 남성제품라인들이 꽤나 잘보이는 곳에 진열되어 있는 것은 외형적으로 남성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항목이기도 하고,

 

단순 웨이트 트레이닝 외에도 필라테스, 요가, 스피닝등의 영역에도 남성수강생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은 그만큼 획일화된 목표가 아닌 각자의 수요에 따라 해결을 해나가고 이있다고 보여집니다.

 

 

다만 이러한 각자의 방법만으로 개선이 되지 않는 경우에 고려해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남성지방흡입이 되겠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 요가, 각종 유산소 운동등의 공통점을 꼽자면 한가지 부위의 감량만을 유도할 수 없다는 점 입니다.

 

저마다 컴플렉스라고 생각되고 개선을 요구하는 부위는 제각각 인데 특정 부위만을 개선할 수 없기에 결국은 특정부위개선이 아닌 전체적인 개선이 될때까지 인내하고 많은 노력을 투자해야 하는 과정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그러나 보통의 경우는 이 과정에서 결국 포기하게 되고 또다시 되풀이 되는 사례가 다수 이기에 안타깝기도 합니다. 이러한 분들께 남성지방흡입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기도 합니다.

 

상.하체의 불균형으로 인해 유독 두꺼운 부위를 개선하고자 하는 경우라면,

유독 다른 부위에 비해서 특정부위에 지방 누적이 많다면,

다른부위는 그대로 두고 특정부위만 개선하고 싶다면,

오히려 남성지방흡입이 가장 좋은 선택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흔히는 복부나 허벅지를 가장 많이 의뢰하는데, 이러한 남성지방흡입 수술은 피하지방을 제거하기에 외형적인 둘레감소는 물론, 지방세포갯수도 줄어들기에 수술 후 관리도 수월할 수 있다는 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치골, 턱, 엉덩이 등의 섬유질이 많아 감량이 어려운부위 역시도 명확한 개선을 할 수 있으므로 스스로 컴플렉스라고 생각하고 있는 부위가 있다면 남성지방흡입을 통해 개선해 볼 수 있으므로 상담을 권장합니다.

 

 

 

지방흡입을 시행하는 병원의 다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에 남성들의 경우는 수술에대한 필요성이나 의지가 있더라도 사실 병원 문턱을 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 해 왔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남성분들은 위해 남성전용병원도 있다는 것을 안내 드립니다.

 

집도의는 물론 간호인력까지 모두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증상개선을 원하는 부위를 보여주고 수술을 받는데에 부담감을 줄일 수 있었으며, 그러므로 수술 후 소독 및 관리 역시도 자연스레 더욱 편안하게 개선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남성과 여성은 피부 두께, 근육량의 차이가 있기에 지방흡입수술에도 꽤 많은 기술적인 노하우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 남성들을 대상으로한 수술경험이 많은 남성전용병원이라면 이러한 부분에도 걱정없이 치료를 의뢰할 수 있지 않을까요?

 

각자가 원하는 개선부위는 제각각 이겠으나 각각의 니즈에 알맞는 수술을 시행할 수 있는 곳인지 확인 후 내원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