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17. 11:28

 

 

고객만족도 100%를 위한

트루맨 3가지 차별화된 고객관리프로그램

 

 

수술효과 책임제 실시

 

트루맨은 고객이 안심하고 수술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수술에 대하여 수술효과 책임제를

실시하여 새로운 병원 문화를 선도 하고 있습니다.

 

수술교화 책임제란?  해당 수술의 효과에 대하여 수술 전 충분한 설명을 드리며, 수술 결과 분석 후 부족한 부분에 대하여 AS를 시행하는 제도 입니다.

 

수술효과 책임제도의 시행목적은 요즘 난무하고 있는 허위 과대광고를 하지 않겠다는 트루맨의 진료철학을 실천하기 위함이며, 환자분들에게는 안심하고 수술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시스템회된 고객관리 프로그램

 

트루맨은 수술결과 뿐만 아니라 수술 전후 관리에서도 국내 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객관리 프로그램(CRM)을 통해 상담 및 수술예약, 수술 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만졸을 실현 합니다.

 

 

특화된 서비스

 

수술전

 

 관련된 풍부한 이해자료 제공

 자체 제작한 동영상, 수술과정 일러스트, 수술Q&A를 통한 수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고, 맞춤형 상담을 통해 올

 바른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수술단계

 

 편한 수술을 위해 우너하는 경우 교수출신 마취과 원장의 한차원 높은 수면 마취를 실시합니다. (선택사항)

 

 

 

 수술 후 상처관리에 대한 설명을 실시하고 맞춤형 수술 후 안내문을 지급하여 최상의 수술결과를 위하여 관리해 드

 립니다. (SMS문자 알림 서비스 제공, 스마트폰을 통한 상처관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예정)

 

 

수술 후 1개월

 

수술결과의 만족도를 확인하고,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수술 후 3개월

 

 만족도 재확인을 통해 고객만족 100%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