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26. 16:49

 

강남역 여유증 9번출구앞 

 

 

강남역은 2호선과 신분당선이 지나는 역이자, 강남대로 서초대로 테헤란로와 같이 강남에서 굵직한 교통물류의 흐름이 통하는 곳이기에 접근성면에서 매우 용이합니다, 그러므로 많은 회사와 상권이 밀집해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많은 유동인구가 몰리는 곳이기에 자연스레 많은 병원들도 위치하게 되었고, 이중에 유명한 병원들도 몰리면서 강남역은 치열한 경쟁으로 굳이 강남역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이 아니더라도 일부러 병원에 가기위해 오시는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특히나 성형이나 외형적인 미용부분은 많이 밀집되어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데요, 여유증수술을 하고자하는 남성분들 역시도 강남역 여유증수술을 하는 병원들을 맹목적으로 더 선호하기도 하고, 실제로 많은 남성들이 병원의 위치를 따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이는 트루맨에서 지향하는 바는 아닙니다. 전국 11개 지점을 갖추고 있는 이유는 많은 남성분들께 보다 편안하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함이거니와 수술 후 움직임이 제한될 수 있는 수술이기에 되도록 거주지 동선에서 편히 내원하실 수 있도록 각각의 요통요지에 자리잡게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강남역 역시도 빼놓을 수 없게되었고 강남역 여유증을 위해 트루맨 강남점이 9번출구 앞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트루맨 강남점은 강남역 9번출구 아라타워 7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라타워는 2021년 2월 26일 기준 메가박스가 입점해 있는 건물이기에 역에서 매우 가깝고 넓은 주차공간까지 갖추고 있어서 자차를 운전해서 내원하시는 분들 역시도 수월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일단 강남역 여유증으로 내원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약 400평대의 넓은 규모에 5개의 수술실 / 4인의 수술전담 의사 / 2인의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기에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MP 1000NTplus와같은 환자감지장치 뿐만 아니라 아포렉스타이트 무선초음파 장비등 최신의 의학장비들을 꾸준히 설치함으로써, 늘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추가로 본원이 지향하는 내원한 순간부터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1인대기실 / 100% 남성간호인력 / 1인 or 다인실의 회복실 등 불필요한 동선을 차단하고 프리미엄급의 강남역 여유증치료를 편안하게 제공받게 될 것 입니다.


 

 

물론 이러한 내용들이 설득력이 있기 위해선 당연히 수술 결과가 좋아야 할 것인데요, 본원의 수술사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하게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결과들을 직접확인해 봄으로써 수술력에 대한 판단을 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이러한 내용을 바탕으로 많은 남성분들은 강남역 여유증 개선을 위해 트루맨강남점을 많이 선택해 주셨고 2020년 상반기 여유증수술 청구건수 국내1위라는 통계자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는 심사평가원에 청구된 여성형 유방증 수술 건수를 기준으로 하였고 트루맨강남점이 전국 1위로 집계되었습니다.

 

이로써 강남역 여유증에 있어서 넓고 쾌적한 시설 / 편안한 치료환경 / 검증된 수술결과 / 누적된 많은 수술사례 를 갖춘곳이라고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다고해서 높은 수준의 병원이라고 할 순 없습니다.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명확한 근거가 있는 곳으로 내원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TRUEMAN_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