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5. 15:29

부산전립선비대증 당일치료 당일퇴원

 

 

평소 컴플렉스라고 생각해왔거나 자신감 증대를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해온 부분을 개선하는데 의학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성형수술이나 성기능과 연관된 수술들을 꼽을 수 있는데, 이러한 수술을 선택하기 이전에는 반드시 확신을 할 수 있을 만큼의 고민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성급하게 결정할 문제가 전혀 아니기에 신중하게 생각해보고 본인이 수술에 대한 필요성이 확고하다고 생각이 들 때, 병원에 의뢰하는 것이 수술후 높은 만족으로 이어지게될 확률 역시 높기 때문입니다.


 

 

본원에서 집도하는 수술은 대부분 이러한 컴플렉스나 자신감 증대와 연관된 수술이기에 상담을 한 이후에도 당사자가 수술에 대한 확신을 갖지 못한다면 충분히 많은 시간 동안 생각해 볼 것을 권장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치료를 미루기보다는 빠르게 치료할 것을 권장하는 항목들이 몇가지가 있는데 해당증상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게된다면 더 미루기보다는 빠르게 개선하는 것이 삶의질에도 밀접하게 관여하게 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증상에 해당되신다면 빠른 치료를 권장하기도 합니다.


 

 

부산전립선비대증이 이러한 증상에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비대증 증상은 일상생활에 매우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대표적으로 빈뇨, 야간뇨, 잔뇨감, 세뇨 등 생리현상과 연관지어있고 자주화장실에 가고싶은 기분이 들게되어 일상생활에 부정적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증상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되도록 빠르게 개선하는 것이 단순 증상치료 뿐만 아니라 나의 삶의질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보다 더 적극적인 치료자세를 가져가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다만 그동안의 부산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들에 대한 오해 때문에 본인은 치료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나 실행에 옮기지는 못하는 상황들이 벌어지기도 했을텐데요, 오늘 이 포스팅을 통해 본인이 하고 있던 오해를 가라 앉히고 빠르게 삶의질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갈 수 있기 바랍니다.

 

일단 그동안 분명히 불편했을텐데 부산전립선비대증 치료를 미뤄온 이유는 무엇이신가요?

각각의 이유가 있을텐데 아마도 치료방법으로 약물을 선택 하자니 꾸준히 복용해야 하는 부담과, 이것이 증상개선의 도움이 된다기보다 끝까지 약물을 복용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동시에 적용되었을 수 있을 것이고,

 

수술을 선택 하자니 수술뿐만 아니라 수술 후 소변줄을 거치하고 회복기간동안 입원이 불가피한데다, 동반될 수도 있는 부작용에 대한 부담으로 치료를 미뤄왔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부담으로 인해 치료를 미뤄온 케이스에 속한다면 오늘 부산전립선비대증 치료 방법으로 전립선 결찰술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부산전립선비대증 치료의 핵심은 크기가 커진 전립선으로 인해 압박되어있는 요도를 확보함으로써 배뇨현상에 문제가 없게끔 하는 것인데 수술처럼 전립선의 크기를 잘라내는것이 아니라 임플란트를 이용하여 잡아줌으로써 요도를 확보하는 방법이 전립선결찰술 입니다.


 

 

이미 비뇨기 관련 선진국이라 할 수 있는 미국이나 유럽등지에서는 보편화된 시술이며, 국내에서는 트루맨남성의원이 가장 먼저 도입하여 조현섭원장님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케이스를 시행한 적도 있을 만큼 이제는 국내에서도 많은 남성들이 찾고있는 시술법 이기도 합니다.

 

조직을 잘라내는 수술이 아니기에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적고 실제 유로리프트 제조사의 조사에 따르면 전립선결찰술 이후 부작용발생확률은 매우 드물고 부작용이 발생하더라도 빠르면 2주이내 자연회복되는 경우가 많았다고 연구결과를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조직의 손상이 있지 않기에 시술당일 확보된 요도를 방광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변줄거치 등의 추가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더욱 간편한 부산전립선비대증치료 라고 안내해 드릴 수 있겠습니다.

 

 

트루맨 부산점 조현섭 원장님은 이러한 전립선결찰술의 베테랑 전문의이며 부산역 광장에 위치한 트루맨 부산점에서 잃었던 삶의질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겠습니다. 얼마든지 상담 가능하오니 문의해보세요

 

 

Posted by TRUEMAN_clinic